변경등록

행정지원 비영리민간단체 변경등록

변경 등록 대상

  • 등록 단체가 다음과 같은 사유로 등록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변경등록신청서를 등록 기관에 제출
    • -단체의 명칭을 변경한 경우
    • -대표자 또는 관리인을 변경한 경우
    • -주된 사무소 소재지를 변경한 경우
    • -주된 목적사업을 변경한 경우

신청 서류  서식 다운로드

  • 공통 서류
    • -변경등록신청서
    •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원본)
    • -변경사항이 논의된 총회 회의록 1부
  • 변경 사유별 추가 신청서류
변경 사유별 추가 신청서류 현황 표
변경사유 신청서류
① 단체명칭
  • 공통서류, 단체 회칙 또는 정관
② 대표자(관리인)
  • 공통서류
③ 주된 사무소 소재지
  • 공통서류, 사무소의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소재지증명서, 사무실임차계약서 등)
④ 주된 사업
  • 공통서류, 단체 회칙 또는 정관, 사업계획서, 예산서

※ 제출서류 중 정관과 총회 회의록은 간인 후 제출필요(원본서류 제출이 어려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필요)

담당부서 : 안전정책과 / 담당자 : 김정임 / 연락처 : 052-229-2683 / 최근 업데이트 : 2017-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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