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120 해울이콜센터

민원/참여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
  • 울산광역시 민원콜센터인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는 일반민원, 시정소식, 교통정보, 관광안내 등 시정관련 사항에 대해 전화상담, 문자 상담을 통해 시민의 입장에서 신속·정확·친절하게 안내하고 시민과 소통하여 더 나은 울산광역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입니다.
  • 운영시간: 평일 08:30 ~ 18:30(토·일요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해울이는?
    태양과 바다를 함께 의미하는 ‘해’를 통해 열정적인 도시 울산이 동해의 푸르고 힘찬 기상을 바탕으로 무한한 꿈을 펼쳐감을 울산을 대표하는 ‘고래’로 친숙하게 표현한 울산시 캐릭터입니다.

전화 상담

  • 전담상담원이 시민의 전화 1통으로 업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원콜-원스톱(One Call-One Stop) 책임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대표번호 120(시외에서 전화 할 경우 052-120)을 누릅니다.
    ※ 울산관내지역 일반전화 이용시 지역번호 없이 120

문자 상담

  • 청각장애인 등을 위한 휴대폰 문자 상담·안내 실시, 052-120번으로 문자를 주시면 전담 상담원이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답문자를 드립니다.
  • 수신번호 052-120으로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문의내용을 보냅니다.

온라인 상담

※ 시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홈페이지 민원게시판 간소화 추진으로 온라인 상담 게시판이 [울산시에 바란다]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해당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 과정 및 결과는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 온라인 상담] 게시판에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시에 바란다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 온라인 상담

※ 전화·구술 민원은 단순·질의·상담 사항으로 상담원의 답변은 법률적 효력이나 구속력을 가지지 않습니다.
법률적 효력이나 구속력을 가지는 행정기관의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울산시에 바란다’ 등을 통해 민원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담당자 : 김태자 / 연락처 : 052-229-2475 / 최근 업데이트 : 2017-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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