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정소식 보도자료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37회 정기연주 ‘새 봄’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37회 정기연주 ‘새 봄’
작성자 문화예술회관 작성일 2018.03.14
조회수 31 공개여부 공개
담당자성명 남현정 담당자전화번호 052-229-8279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지휘 송유진)이 오는 3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37회「새 봄」으로 봄의 시작을 알린다.
울산을 대표하는 청소년 단체로 성장한 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2018년에도 정기공연과 기획공연을 각각 2회씩 앞두고 있으며, 또 한 번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이번 공연은 비발디가 사계절의 변화를 표현하며 작곡한 사계 중 ‘제1번 마장조 봄’을 연주할 예정이다. 봄의 싱그러운 햇살과 새들의 지저귐, 시냇가의 얼음이 녹으며 샘물이 샘솟는 모습 등 봄의 생동감을 감상해 볼 수 있으며 시립청소년교향악단 악장 채수민(바이올린)이 협연한다.
또한, 프랑스 남부의 작은 도시 아를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프랑스 작곡가 비제의 ‘아를의 여인 모음곡 제1번’이 이어지며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별출연으로 울산시립무용단의 사물놀이(박상욱, 강성주, 김선희, 문순조)와 가야금독주(조영아)가 역동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봄의 활기를 보태줄 예정이다.
울산문화예술회관 진부호 관장은 “신학기를 맞아 바쁜 일정 속에서도 단원들이 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했다. 뜨거운 박수와 격려로 이들에게 새 봄의 힘찬 기운을 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 또는 전화(052-275-9623)로 하면 된다.
 
만족도 체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별5점     별4점     별3점     별2점     별1점   
비밀번호 입력상자

해당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