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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문자서비스신청

재난안전 문자서비스를 신청하신 분들은 본인의 휴대폰으로 지진, 태풍 등의 정보와 시에서 기타 긴급하게 알릴 사항을 문자메세지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신청 이후 서비스 변경이나 해지를 원하시면 해당 메뉴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지진,태풍 등 재난재해 및 기타 긴급하게 알릴 사항이 시에서 발생한 경우 휴대폰문자메세지 발송 서비스 처리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지역, 휴대폰번호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서비스 해지 시까지
  • 4. 수집동의 거부 권리 및 서비스 제한 : 서비스 신청을 하려는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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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스마트시티담당관 / 담당자 : 배화정 / 연락처 : 052-229-2352 / 최근 업데이트 : 2017-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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