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새소식 공지사항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안내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안내
작성자 권유미 작성일 2018.01.24
조회수 46 공개여부 공개
첨부파일

안전신고봉사시간인정.jpg 미리보기

포스터.jpg 미리보기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개요 및 QNA .hwp 미리보기

안전신고 학생봉사시간 인정 안내. 기간 : 2018.2.5.~3.30.(신고일 기준). 대상 : 초중고등학생. 인정시간 : 수용된 안전신고 1건당 1시간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중 안전신문고에 신고한 학생에 대해 봉사시간을 인정해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및 홍보 부탁드립니다^^


<<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개요 >>
가. 인정기간: '18.2.5 ~ 3.30 (신고일 기준)
나. 인정대상 : 초·중·고 학생
다. 인정시간 : 수용된 안전신고 1건당 1시간 봉사시간 인정
(하루 최대 4시간, 기간중 최대 10시간 인정, 중복신고 1건으로 처리)
※ 인정시간은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확인가능('18.6월 이후)
라. 신고방법 : 안전신문고 웹 또는 앱(1365자원봉사포탈 및 안전신문고 회원가입 필수)
마. 인정절차 : 1365자원봉사포털 회원가입 → 안전신문고 회원가입(1365 자원봉사포털 아이디 입력)→ 안전신고→ 인정시간 등록(세종시자원봉사센터)→ 인정시간 확인(1365 자원봉사포털)
 
 
만족도 체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별5점     별4점     별3점     별2점     별1점   
비밀번호 입력상자

해당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