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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경관 기록화 사업은 지난 과거의 모습을 확인하고, 현재를 객관적으로 기록하면서,
미래 도시경관의 변화과정을 확보하는 도시 정체성 유지를 위한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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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 수암로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서 여천동을 연결하는 도로. 수암로의 연장은 3.68㎞, 폭은 30m이며, 대부분 왕복 6차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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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두왕로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서 두왕동을 연결하는 도로. 두왕로의 연장은 3.38㎞, 폭은 35m이며, 대부분 왕복 8차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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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수로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서 무거동을 연결하는 문수로는 연장 4.98㎞, 폭 35~50m이며, 왕복 6~8차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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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생포고래로
    장생포고래로는 남구 매암동 매암사거리에서 출발하여 울산항에서 끝나는 도로이다. 왕복 2~5차로를 형성하고 있으며, 매암사거리, 장생포항, 울산항을 경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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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북부순환도로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에서 북구 연암동을 연결하는 북부순환도로는 총 연장 10.17㎞, 폭 35m이며, 6~8차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운행 최대 제한 속도는 대부분 70㎞/h이다. [출처]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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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부순환도로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에서 선암동을 연결하는 도로. 총 연장 10.61㎞, 폭 25m이며, 왕복 4차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 한국학중앙연구원 - 향토문화전자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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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가로
    종가로는 중구 다운동 정밀화학지원센터입구교차로에서 출발하여 장현동 장현1고가도로에서 끝나는 도로이다. 왕복 4~7차로를 형성하고 있으며, 유곡교 하부교차로, 혁신도시사거리를 경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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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팔등로
    팔등로는 남구 신정동 팔등로입구교차로에서 출발하여 번영교에서 끝나는 도로이다. 왕복 2~4차로이며, 남부교회입구 교차로, 팔등로사거리를 경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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