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종료]느티나무광장 명칭 변경에 대한 설문조사(12.1.~12.20.)

게시판 제목,작성자,작성일자,조회수,첨부파일,내용 항목의 상세보기 제공
제목 [종료]느티나무광장 명칭 변경에 대한 설문조사(12.1.~12.20.)
작성자 태화강국가정원
작성일자 2020-12-01
조회수 340
첨부파일 느티나무광장 명칭 변경 설문조사.jpg 느티나무광장 명칭 변경 설문조사.jpg  (2.5MByte)

태화강 국가정원 내 느티나무광장의 새이름 '왕버들마당'은 어떨까요? 국가정원 내 느티나무길 끝에 위치하여, 시민들의 쉼터이자, 각종 문화예술가들의 소공연장으로 이용되고 있는 느티나무광장! 최근 광장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왕버들나무의 상징성을 살려 느티나무광장의 이름을 '왕버들마당'으로 바꾸어야 한다는 시민 여러분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느티나무광장을 왕버들마당으로 변경해야 한다. '찬성해요' 광장 가운데 자리하여 아름다운 정경을 자아내는 왕버들. 오랜 세월 느티나무광장 중심을 지켜온 거목의 상징성을 살려 명명해야 합니다. 느티나무광장을 왕버들마당으로 변경해야 한다. '반대해요' 만남의 광장에서 십리대숲으로 이어지는 느티나무길 중간에 위치한 광장. 기존과 같이 느티나무길, 느티나무광장, 느티다리로 이어지는 명칭의 연결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울산시가 묻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 내 느티나무광장의 명칭변경,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참여 바로가기 : 울산광역시 시민다듬이방(바로가기)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태화강국가정원과담당자 : 임문현연락처 : 052-229-7563 / 229-3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