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분야별정보 - 행정] 새소식 상세보기
제목 「2021 로컬 다이브 」개최 알림
작성자 이현진
작성일자 2021.11.29
조회수 619
첨부파일

로컬 다이브 2021 변화의 파도를 타고 지역에서 헤엄치는 우리 모두를 위한 컨퍼런스, 탁상공론으 그만! 이제는 로컬 비즈니스에 대한 진짜로 와닿는 이야기들을 나눌 시간, 로컬 다이브2021은 학계의 이론을 적극적으로 지역에 적용해보고 로컬 비즈니스의 지속가능성과 성공적인 로컬 비즈니스의 조건들에 대해 솔직하고 가감없는 이야기를 나누는 컨퍼런스입니다. 로컬 비즈니스, 로컬 비즈니스의 특징, 차별성 그리고 선배 창업가들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지속가능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함께하는 지역에서 지속가능한 로컬 비즈니스를 위한 논의의 테이블을 만들어 갑니다. 성장과 확장, 지역을 넘은 로컬 비즈니스와 다양한 방식으로 확장하고 있는 로컬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봅니다. 사회적가치, 로컬 비즈니스가 해결하는 지역의 사회문제와 새로운 물결에 대한 아젠다를 제시합니다. 2021. 12. 2일부터 12.3일까지 머큐어앱버서더울산에서 개최됩니다.

탁상공론은 그만! 이제는 로컬 비즈니스에 대한 진짜로 와닿는 이야기들을 나눌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로컬다이브 2021은 학계의 이론을 적극적으로 지역에 적용해보고 로컬 비즈니스의 지속가능성과 성공적인 로컬 비즈니스의 조건들에 대해 솔직하고 가감없는 이야기를 나누는 컨퍼런스입니다.


제조업 중심으로 성장해 온 울산에서, 로컬 문화와 자원을 활용한 크리에이티브한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도시, 문화, 로컬 크리에이터 생태계에 대한 논의와 아젠다를 만들어가실 분들을 초대합니다.


• 일   시 : 2021년 12월 2일(목) ~ 12월 3일(금) 


• 장   소 :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마르세유홀 


• 참가비 : 무료 


* 참가 신청 시 유의 사항 

1. 언컨퍼런스에 참여하여 이야기 나누고 싶은 주제의 그룹을 선택하여 신청해 주세요.

언컨퍼런스는 세 가지의 주제(지속가능한 로컬 비즈니스, 로컬 비즈니스의 스케일업, 로컬 창업이 만드는 사회적가치)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2. 네트워킹 프로그램에 사용될 참여자 분들을 나타내는 키워드와 사진을 신청시 반드시 응답해 주세요.


로컬 다이브 2021은 로컬 비즈니스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러 가기👇🏻👇🏻
https://event-us.kr/39828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