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3/4분기 민원사무 처리상황 점검 결과>❍ 기 간 : 2020. 11. 2. ∼ 11. 20.❍ 점검대상 : 본청 및 사업소(소방본부는 자체점검)- 범 위 : 2020년 3/4분기 접수·처리된 일반민원- 건 수 : 5,755건❍ 점 검 자 : 조사담당사무관 등 4명❍ 조치사항 : 민원사무 관련 규정 등을 위반한 9개 부서에 대하여는 부서「주의」와 함께 관련 규정에 대해 자체교육을 통한 업무연찬 실시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감사관담당자 : 권도현연락처 : 052-229-2176
최종수정일2020-09-24
울산광역시 로고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