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해울이 챗봇

운영실적 및 조사결과 공표

  • 민원
  • 시민신문고위원회 (시민고충처리위원회)
  • 운영실적 및 조사결과 공표

게시판 검색

총 게시물 : 7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운영실적 및 조사결과 공표 -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제공 표
번호 제목 첨부파일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7 2021년(1월~8월)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공표 2021년(1월~8월)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보고.pdf 정양선 2021.09.28 31
6 2020년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공표 2020 운영보고서(운영상황).pdf 정양선 2021.03.08 174
5 2020년(1월~8월)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공표 2020년(1월~8월)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보고.pdf 정양선 2020.09.23 189
4 2019년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공표 2019 운영보고서(운영상황).pdf 박훈상 2020.03.11 297
3 2019년(1월~8월)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공표 2019년(1월~8월)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보고.pdf 박훈상 2019.09.18 312
2 시내버스 이용 불편민원 기획조사 결과 공표 시내버스 이용 불편민원 기획조사 결과 보고서(2019. 4.29. 시민신문고위원회).pdf 이승태 2019.05.08 460
1 2018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상황 공표 2018 시민신문고위원회 운영보고서(운영상황).pdf 이승태 2019.01.31 546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시민신문고위원회담당자 : 정양선연락처 : 052-229-39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WA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