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칭찬합시다

  • 이곳은 친절한 공무원과 대중교통 기사님, 착한임대인 등 아름다운 울산을 가꾸기 위해 희망과 용기를 주는 일을 한 사람을 칭찬하는 공간입니다.
  • 이와 무관한 내용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대표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제목 온산소방서 온양119 안전센타 구조팀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OO
작성일자 2021.11.14
조회수 91
칭찬주인공 온산소방서 구조참여 직원 7명
내용 안녕하십니까?

11월 13일 토요일 대운산에서 하산을 하다 오후 6시 날이 어두워져서 와이프와 조난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화창한 가을날 오후 대운산 계곡을 찾았다가 전망대를 거쳐 등산 코스와는 다른 방향으로 하산을 하게되었습니다. 휴대폰 배터리가 넉넉하지 않아 후레쉬 기능도 사용이 힘들고 더군다나 계곡이다 보니 휴대폰 전파가 송수신이 되지 않는 지역이 너무 많았습니다. 대운산이 초행에 주변에 등산객도 없고 내려오다 가볍게 팔이며 다리가 접질러 다소 상태가 그렇게 좋지 않은 상항에서 랜턴도 없이 계속 내려올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수도 있을듯 하였습니다. 더군다나 와이프는 먼저 내려가던 길에 일정거리로 낙오하게된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에 겨우 송수신이 가능한 지점인 442번 지점에서 119로 구조 요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접수 받으분, 온산소방서 119구조대에서 송수신이 뜨문뜨문 되었지만 휴대폰으로 체온 유지와 주의사항에 대해 당부를 주시고 카카오톡으로 문자를 주시니 심리적으로 무척 안정이 되었습니다.
험한 산길을 올라 왔음에도 친절하게 상황에 확인을 하시고 끝까지 안전하게 하산 할 수 있도록 있도록 위험한 길에서 랜턴을 요리조리 비춰주시고 차량이 있는 곳까지 태워저서 집까지 무사히 귀가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껏 119의 도움을 받은 일이 없었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고생을 많이 하시고 있구나 하는것을 이번일로 실제 알게 되었습니다.
울산 소방대원 여러분께 감사 드리고
특히 온산소방서119구조대 3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자치행정과담당자 : 홍진우연락처 : 052-229-252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