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칭찬합시다

  • 이곳은 친절한 공무원과 대중교통 기사님, 착한임대인 등 아름다운 울산을 가꾸기 위해 희망과 용기를 주는 일을 한 사람을 칭찬하는 공간입니다.
  • 이와 무관한 내용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대표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제목 중부소방서 김미잠 대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OO
작성일자 2021.11.19
조회수 47
칭찬주인공 중부소방서 김미잠 대원님
내용 저는 중구 성안동에 있는 영광예능어린이집 담임교사입니다.
중부 소방서 119청소년단 담당자이신 김미잠 대원님을 칭찬합니다.
저희 원이 올해 처음으로 119 소방단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김미잠대원님께서 회원가입부터 입단식, 안전교육 체험등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안전체험들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특히 코로나로 대면이나 집단 활동이 어려운 가운데서 일일이 원을 다 방문하셔서 단원복, 입단식 현수막, 안전교육자료등을 직접 전달해주셨답니다.
얼마전에는 아이들의 안전교육을 위하여 체험도구를 준비하셔서 직접 원으로 오셔서 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을 유아들이 직접 해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였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언제나 아이들의 안전교육에 열정적으로 도움을 주신 김미잠대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자치행정과담당자 : 홍진우연락처 : 052-229-252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