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보도자료

  • 시정소식
  • 보도 / 해명
  • 보도자료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울산시 ‘숙박업소 손님맞이 협조 서한문’ 발송
작성일자 2023.03.28
조회수 96
담당부서 전국체전기획단
담당자 동현용
담당자 전화번호 052-229-7427
내용 2023 전국소년(장애학생)체전 성공 개최
울산시‘숙박업소 손님맞이 협조 서한문’발송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머물 수 있도록 협조”당부
울산시는 오는 5월에 개최되는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와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를 앞두고 김두겸 울산시장 명의로 ‘숙박업소 손님맞이 협조 서한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한문은 양대 체전과 관련, 숙박업소의 높은 요금, 사전 예약 거부 등 숙박 민원 발생에 대비하여 관내 숙박업소 업주의 협조를 요청하는 내용으로 작성됐다.
김 시장은 서한문에서 “초·중·고 학생 선수를 비롯해서 2만 명이 넘는 선수단이 5월 우리시를 찾아옵니다. 최근 숙박시설 예약이 어렵고 가격이 너무 올라 애를 먹는다는 이야기가 들려서 걱정이 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 시장은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짊어질 어린 선수들인 만큼 더 안전하고 더 쾌적한 환경에서 머물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따뜻한 협조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 시장은 “어린 선수들이 좋은 기억을 가지면 부모님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어른이 되어서도 울산에 자주 오지 않겠습니까.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울산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울산시는 양대 체전과 관련, 숙박민원 대응을 위해 구․군별 신고센터를 운영 중이며 오는 4월에는 숙박업소 대상으로 요금 인상 자제 및 사전예약 거부 근절을 위한 행정지도와 지도점검을 추진할 예정이다. 끝.
"출처표시"울산광역시이(가) 창작한 울산시 ‘숙박업소 손님맞이 협조 서한문’ 발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