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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이용안내

울산광역시 소비자센터는

소비자가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 중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당했을 경우 상담 신청을 하시면
소비자센터에서 제공하는 전문상담 및 피해해결을 위한 중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소비생활과 관련된 불만이나 피해가 있을 경우에는 전화, 팩스, 방문, 인터넷 상담신청 등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전 화 :  052) 260-9898, 229-2888
  • 팩 스 :  052) 229-2889
  • 방 문 :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213번길 14, 1층 (전통시장지원센터 내)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12:00~13:00 제외)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상담신청 범위

사업자가 제공하는 물품(용역)을 소비생활을 위하여 사용하거나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소비자 불만 및 피해
(소비자기본법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상담 처리 절차

  • - 소비자의 상담 신청을 접수하여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사업자간 쌍방의 대화ㆍ타협 등 중재로 피해구제를 합니다.
  • - 합의권고에 대하여 사업자 또는 소비자가 수락하지 않을 경우에는 피해구제신청을 통해 소비자원에 조정 요청을 합니다.
담당부서 : 중소벤처기업과 / 담당자 : 정윤선 / 연락처 : 052-229-2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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