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자주있는 질문

Q
A

수목원 내부에는 없습니다.

Q
A

평균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Q
A

수목원에 있는 식물들은 학술·연구·교육을 목적으로 식물유전자원의 종보존·증식·관리·전시를 하는 곳으로 식물의 판매나 분양을 하지않고 있습니다.

Q
A

휠체어와 유모차, 보행보조기, 목발이 구비되어 있으며, 수목원관리사무소 1층 안내실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다만, 산책로 전체가 비포장으로 다소 이용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Q
A

수목원 주변 숲에 있는 동물 등은 병원균에 대한 예방접종을 하지않은 상태라서 벼룩이나 유행성출혈열 등의 병원균을 옮았을 경우 반려동물 및 가족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관람객들의 편안한 관람과 수목원 내 자원 보호를 위한 조치입니다.
다만, 장애인복지법 제40조에 의한 장애인 보조견은 허용하고 있습니다.

Q
A

수목원내에는 취사가 불가능합니다. 버너 등의 사용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조리를 필요로 하지않는 간단한 도시락이나 물 등의 음료는 가능하오니 다 드신 후에는 반드시 쓰레기를 되가져 가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Q
A

안전사고 발생 우려가 있어 반입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관람객들의 편안한 관람과 수목원 내 자원 보호를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A

분실물 신고는 수목원관리사무소 1층 안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A

우리 수목원은 공립수목원으로서 직원채용은 울산광역시 공무원 채용기준 및 기간제근로자 채용 기준에 의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채용공고는 울산광역시 및 울산수목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A

물품보관함은 수목원내 수목원관리사무소 1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크기별로 보관함을 달리하고 있으니 안내실에 문의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Q
A

식물자원 분실 및 훼손방지를 위해 수목원내에서의 차량 이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수목원 입구 대운산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관람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