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당 대관
[강당] 23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첨단장비 설비
세미나실 대관
[세미나실 Ⅰ] 15인석 규모의 세미나를 하기 적합한 공간
[세미나실 Ⅱ] 30인석 규모의 세미나를 하기 적합한 공간
대관시설 및 대관료
대관시설 및 대관료
구분 |
면적 |
사용기준 |
금액 |
비고 |
기획전시실 Ⅰ |
437㎡ |
1일 |
120,000원 |
▲ 냉·난방 사용료
- 냉방 : 1㎡당(1시간) 30원
- 난방 : 1㎡당(1시간) 40원
냉·난방은 희망자에 한함 |
기획전시실 Ⅱ |
421㎡ |
1일 |
120,000원 |
강당(230석) |
443㎡ |
1회
(4시간 기준) |
100,000원 |
세미나실 Ⅰ(15석) |
42㎡ |
1회
(4시간 기준) |
20,000원 |
세미나실 Ⅱ(30석) |
86㎡ |
1회
(4시간 기준) |
40,000원 |
기획전시실 Ⅰ·Ⅱ : 전시교육팀과 사전협의 후 신청
대관료 반환기준
대관료 반환기준
구분 |
반환금액 |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박물관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 박물관의 사정으로 사용이 취소되거나 정지된 경우 |
○ 납부한 금액 전액 |
○ 대관자의 사정으로 사용을 취소하는 경우 |
○ 납부한 금액의 100분의 10을 공제한 금액 |
대관 신청방법
- 공공시설예약서비스 홈페이지 예약 신청 (https://yes.ulsan.go.kr)
- 전화 및 방문신청 : 울산박물관 기획운영팀 (☎229-4712)
- 팩스신청 : 대관허가신청서 팩스 전송 (팩스번호 ☎ 229-4709)
대관시설 지원장비
대관시설 및 대관료
구분 |
지원장비 |
비고 |
강당 |
- ◇ 음향 : 유선마이크 1 / 무선마이크 2
※ 마이크 지원 사항 : 기본 2개 / (유선 1, 무선 1)
※ 기타 음향 사항 : 대관자가 직접 준비
- ◇ 조명 : 고정형 (무빙 X) ※ 조명장비 조작 금지
- ◇ 빔프로젝터 : PPT가능, 직접 실시
※ 노트북 자체준비 (케이블, 레이저포인트 등)
- ◇ 현수막 게시 사이즈 : 9m×0.9m
게시방법 : 테이프 접착 혹은 현수막 구멍 케이블타이 이용 고정
- ◇ 태극기 : 현수막 게시와 같은 형태 (스텐드형 X), 공중게첨형
- ◇ 애국가, 국민의례, 묵념 음향 지원
- ◇ 사회대, 테이블 2개, 의자없음
- ◇ 강당 라이트패널 : 대관자가 직접 제작
사이즈 : 1,100*500 / 재질 : 백릿조명용솔밴출력물
- ◇ 와이파이(Wi-Fi) 사용 불가(랜선 연결, 1대 가능)
|
230석
장애인 6석 별도 |
세미나실 Ⅰ |
◇ 2인용 테이블 : 8개, 의자 : 16개 |
15석 |
세미나실 Ⅱ |
|
30석 |
대관 유의사항
대관허가 제한
- 대관시 정한 목적과 내용 이외로 대관시설을 사용할 수 없음.
- 특히 정치·종교·영리 행위 및 공익상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관이 취소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대관자의 준수사항
- 음식물 행사장 반입 금지
- 생수 및 냉·온수기 자체 준비
- 공연 등의 행사에서는 소음 발생 최소화 (박물관 관람객 불편 우려)
-
대관장소 이외 절대 사용금지 (강당 앞 공간 허가 없이 사용 금지)
-
대관에 따라 제공되는 장비나 물품 이외 절대 사용금지
-
대관장소 물품과 장비는 사용 후 반드시 원위치
특히 음향장비 사용시 당초의 셋팅 상태로 반드시 조정
조명 관련 일체장비 절대 조작 금지
- 다수인(100여명 이상) 참석 행사 시 대관자가 차량 유도 및 주차 정리 대관자 책임하에 직접 실시
※주차 차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 될 때는 “대공원 동문 주차장 이용” (주차요금 발생) 할 수 있도록 안내(울산박물관 주차면수 : 126대)
기타사항
- 17:30까지 행사 종료 및 뒷정리 까지 완료
- 09:00 이전 및 대관시간 이전 행사장 준비 요청 등 기타 시설이용은 사전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