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아카이브

도시경관 기록화 사업은 지난 과거의 모습을 확인하고, 현재를 객관적으로 기록하면서,
미래 도시경관의 변화과정을 확보하는 도시 정체성 유지를 위한 작업입니다.

이용안내 > 사진사용규정

사진사용규정

울산아카이브에서는 웹에 게시된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원본사진은 신청에 의해 관리자의 사용허가가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울산아카이브에서 제공하는 사진은 저작권표시, 변조금지, 상업적인 용도로 무단 사용할 수 없으며, 불법사용 및 무단으로 원고를 복제하거나 또는 그 복제물을 사용한 때에는 고의적 저작권 침해로 간주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울산광역시는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 등 제반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분쟁이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러한 권리에 관하여 분쟁 발생 시 울산광역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울산아카이브의 사진 저작권은 사진을 사용하는 목적, 기간 등의 범위 내에서 한시적으로 권리를 차용하는 것이며 사진 소유권 자체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원본사진은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원본사진의 신청은 인물, 상표 등의 노출로 문제 발생의 소지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사진은 제외됩니다.

별도로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는 한 울산광역시와 원본사진 이용자는 본 규정에 정해진 사항을 성실하게 준수할 것을 확인하며 사용자는 울산아카이브의 원본사진 신청에 동의함으로서 그 사실을 증명합니다.

상기의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울산아카이브 홈페이지 운영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