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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화시장육성사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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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화첫걸음시장 육성

  • 사업목적 :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 추진을 위한 첫걸음 기반조성
  • 대상/기간 : 구역전시장 / 2024년 (1년간)
  • 사업비 : 200백만원 (국 120, 시 40, 구 40)
  • 추진내용 : 3대 서비스 혁신, 2대 조직역량 강화
    • (3대 서비스 혁신) ① 편리한 지불 ② 교환, 환불 등 고객신뢰 제고 ③ 위생
    • (2대 조직역량 강화) ① 상인조직 강화 ② 안전관리 및 화재예방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신정상가시장

  • 사업기간 : '24. 1. ~ '25. 12. (2년간)
  • 총사업비 : 400백만원 (국 240, 시 80, 구 80)
  • 주요내용
    • 문화, 관광, 역사 등 지역특색과 연계한 시장 투어코스 개발 등 관광 콘텐츠 육성
    • 지역 특산물 활용한 대표상품 개발 또는 대표상품 홍보 등 판로 개척

대송시장

  • 사업기간 : '24. 1. ~ '25. 12. (2년간)
  • 총사업비 : 440백만원 (국 264, 시 88, 구 88)
  • 주요내용
    • 문화, 관광, 역사 등 지역특색과 연계한 시장 투어코스 개발 등 관광 콘텐츠 육성
    • 지역 특산물 활용한 대표상품 개발 또는 대표상품 홍보 등 판로 개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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