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홍보영상

[분야별정보 - 복지] 홍보영상 상세보기
제목 같이육아-2탄
작성자 조창숙
작성일자 2019.09.24
조회수 570
행사장소
(장면1) 맑고 푸른 창공에 행복을 의미하는 클로버무늬와 함께 ‘같이 같이’라는 의문의 키워드 등장
▶오디오: (폴카풍의 부드러운 리듬에 맞춰)같이 같이 같이 같이~(남성+여성)
(정면2) 같이라면 육아 문제는 없음을 뜻하는 ‘육아문제? NO’
▶오디오: (조금 더 경쾌해진 리듬에 맞춰)같이 같이 같이 같이~(남성+여성)
(장면3) 양육 부담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칼같이 퇴근해서 부부가 함께 생활하는 것, 단순화된 남녀 케릭터가 ‘칼퇴회사’ 단어 위에서 손을 맞잡아 하트를 그리고 비취빛 배경으로 원모양이 번진다.
▶오디오: 칼퇴회사!!(남자)
(장면4) 양육 부담을 해결할 수 있는 또다른 방법은 아빠와 엄마가 함께 육아하기, 단순화된 남녀 케릭터가 ‘함께육아’ 단어 위에서 손을 맞잡고 서로를 보며 웃음짓고 하늘빛 배경으로 원모양이 번진다.
▶오디오: 함께육아!!(여자)
(장면5) 그것 만으로도 양육부담은 싹~, 단순화된 여자 케릭터가 ‘양육부담 싹’ 단어위에서 춤을 추고 배경으로 핑크빛 하트가 번진다.
▶오디오: 양육부담싹~(남자+여자)
(장면6) 함께육아는 곧 저출산 극복과 행복한 가정, ‘같이 같이 함께해요, 육아는 같이~’ 단어위에서 단순화된 남녀 케릭터가 함께 행복한 춤을 춘다.
▶오디오: 같이같이 함께해요, 육아는 같이~(남자+여자), 육아는 같이(아기목소리)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복지정책과담당자 : 박선주연락처 : 052-229-343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