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보도자료

  • 시정소식
  • 보도 / 해명
  • 보도자료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지역 소상공인 홍보, 에스엔에스 서포터즈가 나섰다”
작성일자 2021.10.28
조회수 46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임승희
담당자 전화번호 052-229-3365
내용 “지역 소상공인 홍보, 에스엔에스 서포터즈가 나섰다”
울산시,‘제5기 울산누리 에스엔에스 서포터즈 체험활동’실시
유진목장 등 제품 제조 과정 참여 … 체험 내용 에스엔에스 홍보

지난 10월 12일 울산시 블로그기자단에 이어, 이번엔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가 지역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체험시설을 찾아간다.
울산시는 10월 28일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유진목장과 트레비어 브루어리에서‘제5기 울산누리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 체험활동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체험활동을 직접 참여해 보고, 울산누리 서포터즈 개인 에스엔에스(SNS) 채널에 홍보함으로써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당일 오후 1시 30분, 시청 홍보관 관람을 시작으로 유진목장에서 운영하는 치즈 및 피자 만들기 체험을 실시한 후, 트레비어에서 올해 12월 출시 예정에 있는‘반구대 수제맥주’생산 과정을 둘러보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를 함께한 울산누리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들은 개인 에스엔에스(SNS) 채널에 체험내용을 게재해 지역 소상공인의 체험 프로그램과 출시 예정에 있는‘반구대 수제맥주’등을 홍보한다.
울산시 관계자는“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난 블로그 기자단에 이어,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홍보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홍보 시책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울산누리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는 울산의 다채로운 정보와 소식을 알려 주는 울산 시민 홍보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현재 제5기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 50명이 활동 중에 있고, 임기는 2년이다. 끝.
"출처표시"울산광역시이(가) 창작한 “지역 소상공인 홍보, 에스엔에스 서포터즈가 나섰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