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이면서 주인인 시민으로부터 직접 평가를 받아 시정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감동 행정을 구현하고자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시민이 직접 평가하는 것입니다.
(단위:점)
구 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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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고객만족도 | 91.6 | 91.7 | 92.7 | 92.6 | 93.5 |
전화 친절도 | 92.0 | 93.3 | 93.9 | 94.2 | 94.4 |
방문 친절도 | 91.4 | 90.9 | 91.7 | 91.1 | - |
민원처리고객 만족도 | 91.4 | 91.1 | 91.2 | 92.5 | 92.7 |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자치행정과연락처 : 052-229-2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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