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120 해울이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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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울산광역시 민원콜센터인 ‘울산 120 해울이콜센터’는 일반민원, 시정소식, 교통정보, 관광안내 등 시정관련 사항에 대해 전화상담, 문자 상담을 통해 시민의 입장에서 신속·정확·친절하게 안내하고 시민과 소통하여 더 나은 울산광역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입니다.
  • 해울이는 태양과 바다를 함께 의미하는 ‘해’를 통해 열정적인 도시 울산이 동해의 푸르고 힘찬 기상을 바탕으로 무한한 꿈을 펼쳐감을 울산을 대표하는 ‘고래’로 친숙하게 표현한 울산시 캐릭터입니다.

이용시간

평일 09:00 ~ 18:00(토·일요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용번호 : 052-120(전화·문자상담)

시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홈페이지 민원게시판 간소화 추진으로 온라인 상담 게시판이 [울산시에 바란다]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상담내용

  • 민원일반 : 일반행정, 여권발급, 민원안내 등
  • 문화관광 : 축제행사 일정 및 관광 안내
  • 교통분야 : 대중교통 불편신고, 버스노선, 교통정보 등
  • 환경분야 :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운행경유차 배출가스 저감사업 등
  • 상수도 : 요금조회, 납부방법, 상수도 일반 문의 등
  • 차량등록 : 등록구비서류, 제증명 발급 방법 등
  • 기타 : 생활정보, 생활민원, 주요기관 전화번호, 포털사이트 검색 등

전화·구술 민원은 단순·질의·상담 사항으로 상담원의 답변은 법률적 효력이나 구속력을 가지지 않습니다. 법률적 효력이나 구속력을 가지는 행정기관의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 '울산시에 바란다' 등을 통해 민원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자치행정과담당자 : 김하은연락처 : 05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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