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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전산시설 화재발생으로 인한 안내사항

  • 9. 26.(금)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에 따라 국민신문고 시스템 운영이 일시 중단되어 현재 점검 중에 있습니다.
  • 울산시는 국민신문고 서비스 중단에 따라 울산 지역 민원을 접수·신청할 수 있는 ‘울산신문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울산과 관련된 민원을 울산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울산신문고 바로가기]
  •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방문·우편·팩스를 통해 민원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 업무별 연락처
    민원업무명,부서,전화번호,팩스번호 포함된 표
    민원업무명 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자치행정과 052)229-2524 052-229-2489
    국민신문고 (민원) 권익인권담당관 052)229-3923 052-229-3929
    국민신문고 (청원24) 권익인권담당관 052)229-3922 052-229-3929
    공무원제안 정책기획관 052)229-2163 052-229-2129
    안전신문고 안전정책관 052)229-4137 052-229-4119
  • 기존 국민신문고로 신청하신 경우, 접수 민원의 확인 및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가동 시까지 민원처리 기간이 연장됩니다.
    신속한 처리가 필요한 경우 울산신문고를 통해 다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작성

  • 시정과 관련된 시민 여러분의 의견(제안, 건의, 문의)을 모아서 시정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
  • 공공의 문제에 대해 함께 생각을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정책, 행정서비스, 제도 등의 개선을 추진하고자 할 경우 국민생각함(www.epeople.go.kr)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울산시에 바란다 신청 시 성명을 제외한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으며,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 광고, 개인·단체의 홍보, 타인 비방, 욕설 등 본 사이트 운영 취지와 무관한 내용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문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이 곳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운영되므로 별도의 실명인증 또는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시스템(오류) 문의 : 국민권익위원회(1600-8172)

시민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홈페이지 민원게시판 간소화 추진으로 장애인상담, 지방세상담, 기업애로직소(상담), 화물운송불법신고, 불법하도급신고 민원 게시판이 [울산시에 바란다]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해당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신 민원은 [국민신문고 나의 민원]에서 처리 과정 및 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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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 05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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