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고충민원 처리절차

  • 민 원
  • 고충민원
  • 고충민원 처리절차

고충민원 처리절차

고충민원 처리절차
큰이미지로 보기
  1. 민원접수
  2. 소관여부 판단
    • 민원재분류:부서재지정
    • 소관기관송부:소관과송부
  3. 조사관 지정
  4. 접수사실통지,민원내용확인
  5. 민원요약서 작성
    • 종지종결:안내회신,종결
    • 조사심의
  6. 서면,실지,출석조사
  7. 고충민원조사결과보고서
    • 각하,이송,이첨
    • 조정,합의
    • 심의안내
    • 시정권고,의견표명,기각
    • 결정(각 기관 및 신청인에게 처리결과통지)
  8. 위원회 심의,의결
    • 시정권고·의견표명
    • 의결례 변경
  9. 결정(신청인 및 피신청인 등에게 처리결과 통지)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담당자 : 이근정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