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상담 신청

  • 민 원
  • 인권센터 (인권침해 신고)
  • 상담 신청

인권침해 및 차별행위 상담하기

상담을 위해서는 신청서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상담신청전 꼭 확인해주세요!

  • 신청서를 작성하실 때에는 신청 정보와 관련 내용을 명확하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내용이 특정되지 않아 신청의 요지를 알 수 없을 때에는 신청서의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단체가 신청할 때에는 대표자를 선정하여 대표자의 명의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 다수의 신청인이 동일한 피신청인을 대상으로 동일한 내용을 신청하는 경우 대표자를 선정 할 수 있습니다.
  • 신청내용과 관련된 첨부서류가 있는 경우 함께 제출해 주십시오.
  • 처리기한 : 3개월(부득이한 사정으로 기한을 연장할 경우 사전에 통보)
  • 처음 상담 신청 하신 본인인증 수단으로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42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