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 민 원
  • 고충민원
  •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1498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택시 사고 대인접수 거부 
이*    2024-05-15   
울산버스 캐리어 승차거부 해결 해주세요 
김*    2024-05-13   
버스정류장 모니터 고장수리부탁드립니다 
김*    2024-05-13   
버스정류장 모니터 고장수리부탁드립니다 
김*    2024-05-13   
온산공단 출/퇴근 혼잡 + 10년째 공사..... 
고*    2024-05-13   
808번 버스 배차조정 
이*    2024-05-11   
외국인고용승계 업무처리 미숙으로 폐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    2024-05-10   
식품위생법위반 신고.  
이*    2024-05-10   
노점상 신고합니다 
김*    2024-05-09   
울산 1147버스 무정차 신고합니다. 
한*    2024-05-09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담당자 : 이근정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