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대표홈페이지] 행정간행물 상세보기
제목 코로나19 대응기록(2022.10.~2024.4.)
작성자 최둘남
작성일자 2024.06.28
발행년도 2024
발행부서 감염병관리과
조회수 177
첨부파일
내용

함께 되찾은 일상 코로나19 대응기록(2022.10.~2024.4.)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총무과연락처 : 052-229-2473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