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식당 위생 민원 
김*    2025-04-30   
공업탑 시외버스터미널 재운영 부탁드립니다. 
김*    2025-04-29   
폐지된 버스 504,405 다시운행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김*    2025-04-29   
단속요청 
손*    2025-04-29   
유료주차장 영업 관련 민원 
전*    2025-04-29   
시내버스 배차시간 조정 요청 
백*    2025-04-28   
1723좌석버스 
이*    2025-04-27   
순환32 
조*    2025-04-26   
택시 바우처(부르미) 제도 개선이 필요합니다! 
오*    2025-04-25   
432번 버스 하차문제 
이*    2025-04-25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