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17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태화강변 노래 및 연주행위 등 소음 방지 요청 
정*    2020-10-20   
자동차유리파손 
정*    2020-10-16   
아르누보 상가 입주민입니다 
정*    2020-10-15   
시장님, 면담을 요청합니다. 
이*    2020-10-15   
일반 가정집 대문앞에 맞은편 식당손님들 흡연 밎 쓰레기로 인해 너무 힘듭니다 
김*    2020-10-15   
대기환경보전법 제31조 1항 관련 문의  
임*    2020-10-14   
울산 남구 삼산동 삼신초등학교 근처 보행자,인도 공사 관련 
임*    2020-10-13   
주행중 맨홀 문제 
이*    2020-10-12   
울산 반구1동 거주자우선주차 부정주차 관련 
김*    2020-10-12   
불친절&거짓된판매&위생 
권*    2020-10-11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