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17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대문 앞 주차 
이*    2020-10-09   
택시기사 불친절 
서*    2020-10-09   
714번 버스기사 승차거부 
최*    2020-10-09   
9월 태풍에 끊어진 전기선 
김*    2020-10-08   
결혼식장 웨딩홀 인원수 제한 제도 개선 
김*    2020-10-06   
불법주차 단속요망 
김*    2020-09-28   
코로나로 인한 pc방 업무 제한 
이*    2020-09-28   
진장동 하나로마트 화혜판매에 대한 불만 
정*    2020-09-28   
울산근로자 종합복지관 방음공사 관련 
허*    2020-09-28   
코로나19 2단계 맞나요? 
엄*    2020-09-28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