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17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울산역 동문굿모닝힐 오피스텔,상가,아파트 태풍피해로 인한 고충민원신청 
문*    2020-09-11   
코로나 19 음식점 및 방문지 상호 공개 
이*    2020-09-09   
'코로나 19' 국가적 재난 사태의 장기화에 따른 요청의 건 
조*    2020-09-09   
가로수 
김*    2020-09-08   
코로나에 대한 제안 
서*    2020-09-07   
대기환경보전법 제31조 1항 관련 문의  
임*    2020-09-07   
세금 
임*    2020-09-07   
문수로대공원지구 공사 
김*    2020-09-04   
왜 저 혼자 지속적인 피해를 봐야하죠? 
김*    2020-09-04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시행시, 웨딩 보증인원 조정에 대하여 세부지침을 내려주세요. 
최*    2020-09-03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