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17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개인체육시설 
김*    2020-09-01   
모범음식점의 부실한 시설에 식의약안전과로 재차 불만 
백*    2020-09-01   
마을버스 배차시간별 행선지도 똑바로 안 알려주고 정확하다며 직접 찾으라고 뻐기는 버스택시과 
백*    2020-09-01   
결혼식 웨딩홀운영 지침관련 
강*    2020-08-31   
울산역 택시의 승용 하차 전용 구간 침범으로 인한 승하차 사고 위험 
김*    2020-08-30   
전화민원이후 아무런 조치 없는 담당자와 시정조치를 강력히 촉구하며 결과 회신을 요청드립니다 
권*    2020-08-27   
시내버스(학성버스)에 정치적 편향 선전 제거 요청 
박*    2020-08-26   
결혼식 
정*    2020-08-24   
동구청 건설과는 안지키는 법규를 주민들은 왜 지켜야합니까 
장*    2020-08-24   
최*    2020-08-23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