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17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학성디아채파크 버스정류장설치 
박*    2020-07-21   
시청 사거리 KEB은행 쪽 그늘막 설치 건의  
이*    2020-07-20   
와 주택밀집구역에 눈꽃대패집이? 무개념 최고다 
이*    2020-07-20   
타인의 배려를 위한 계획변경에 따른 새로운 피해자 발생 구제 건 
정*    2020-07-16   
법령해석 요청의 건 
배*    2020-07-14   
집 앞 길을 막아 차량통행이 금지됨 
최*    2020-07-14   
울산 북구청 건설과 치수과 무사 안일에 괴롭습니다. 
서*    2020-07-14   
산전마을 11306 버스정류장 그늘막 및 버스노선이 없어서 너무 힘들어요 
이*    2020-07-13   
106번 경유하게해주세요 
박*    2020-07-13   
신정4동 복지센터 앞 4거리 유턴 설치 
김*    2020-07-09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