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교통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황*    2020-02-08   
학성동 411-6번지 신청민원(1AA-2001-571823)에 대한 답변에 대한 이의제기 
김*    2020-02-07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인데 어린이집 오리엔테이션? 
최*    2020-02-05   
초등학교 하교시간에 외부인이 학교를 통해서 지나가는 것을 학교측에서 막아도 되는지 궁금합니 
안*    2020-02-05   
2020.1.13일 오전 동구 한채사거리 공사 건 
정*    2020-01-13   
울산 남구청의 전통시장 화재알림시설 설치 입찰에 관련한 불공정행위에 대한 민원을 제기합니다 
정*    2020-01-12   
411번 버스 
이*    2020-01-09   
울산 북구 산하동에서 나가는 버스 
박*    2020-01-09   
411번 버스 시간 너무 자주 바뀝니다. 
이*    2020-01-09   
837 버스 시간표  
이*    2020-01-09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