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울산간절곶 
이*    2020-01-01   
태화강변 주차장 
차*    2019-12-31   
가로등/cctv 설치해주세요,.  
김*    2019-12-30   
도시관리공단에서 억울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백*    2019-12-23   
울산 북구 송정지구 버스정류장 명칭 변경 요청 
이*    2019-12-18   
울산페이 언양가맹점은 사용불가합니다. 
류*    2019-12-17   
버스시간을 지키지 않습니다 
김*    2019-12-14   
(장애인체육관 근로자 입니다) 
이*    2019-12-09   
울산광역시 오수관로 BTL공사시 매설된 오수관로 제거 재요청드립니다 
최*    2019-12-08   
집앞 가로등 교체 건 
최*    2019-12-04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