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 민 원
  • 고충민원
  •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1481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토지 가천리***번지에 대한 부당한 분필등기 원상복원 및 자수정유원지사업자 지정해제요청  
서*    2023-12-05   
112번 버스기사 난폭 운전 
허*    2023-12-02   
인도에 차량 출입 방지 위한 차단봉 설치 요청 
신*    2023-12-01   
자고 일어나면 바뀌어있는 신복교차로 차선은 혼란 그 잡채. 
김*    2023-11-30   
보도불록때문에재해을입었습니다 
최*    2023-11-29   
울산공항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배*    2023-11-27   
버스 기사 운전중 휴대폰 사용 
최*    2023-11-26   
401번 차량 배차 
   2023-11-24   
수도물이 자주 끊어짐 
박*    2023-11-23   
롯데마트 버스정류장 난방의자 난방이 안들어와요 
이*    2023-11-22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담당자 : 이근정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