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개편된 버스노선 다시 복구요청드립니다 
이*    2025-02-16   
106번복구 
김*    2025-02-16   
127번 버스 
황*    2025-02-15   
개편된 버스 노선 관련 불편 신고 
박*    2025-02-14   
버스 배차 간격 
강*    2025-02-13   
울산시 동구 남목일반산업단지에 포함된 개인의 재산권 보호를 요청합니다.  
조*    2025-02-13   
울산광역시 미터법 바르게 쓰기 실시 * 2025년 2월 13일 목요일 
문*    2025-02-13   
버스노선개편 
강*    2025-02-12   
중구 버스 개편 
정*    2025-02-12   
06번 마을버스 시간 
박*    2025-02-11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