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 민 원
  • 고충민원
  •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1483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수도물이 자주 끊어짐 
박*    2023-11-23   
롯데마트 버스정류장 난방의자 난방이 안들어와요 
이*    2023-11-22   
등교시간 불법주차 
김*    2023-11-21   
신한중공업 페이트날림 
장*    2023-11-21   
중산교차로 신호와 꼬리물기 관리 
김*    2023-11-21   
현대차 명촌정문앞..도로 차선변경 후.. 
조*    2023-11-20   
상수도 공급 민원 
신*    2023-11-20   
이번에 개편한다는 버스노선 부당함 
조*    2023-11-17   
버스노선변경문의 
정*    2023-11-17   
맨홀 소음 
허*    2023-11-17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담당자 : 이근정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