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버스노선 
조*    2025-01-24   
제발 환승할수있게 배차시간 배차간격 조정해주세요 
이*    2025-01-24   
울산 버스 노선 원상 복구 바랍니다 
황*    2025-01-24   
버스개편 취소 및 원상복구 
권*    2025-01-24   
버스 원래대로 돌려주세요 
김*    2025-01-23   
버스개편 제발  
임*    2025-01-23   
버스 너무 불편합니다.  
김*    2025-01-23   
출퇴근시간 버스 시간배분좀 잘하고 운행도 늘려주세요 
유*    2025-01-23   
버스 원상복구 해놓으세요. 
서*    2025-01-23   
울산버스 개편후 막차 마음대로 운행종료, 기점출발 시간 지키지 않음문제 심각합니다 
장*    2025-01-22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