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 민 원
  • 고충민원
  • 고충민원 신청 및 결과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1481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5001번 리무진 버스가 지정된 정류장에 안 서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박*    2023-10-09   
척과리 반용마을 수도관련 질문드립니다. 
최*    2023-10-09   
매곡천 공연장 소음공해가 너무 심합니다. 
김*    2023-10-08   
버스정류장 표지판 설치 
김*    2023-10-06   
도로펜스설치 
김*    2023-10-06   
울산 북구 반려견 문화센터(애니언파크) 위생, 청결 관리 문제 
이*    2023-10-04   
태화강역 경전철 티켓구입의 후진성을 논함. 
정*    2023-09-30   
버스 무정차  
고*    2023-09-28   
733번 시내버스 
서*    2023-09-27   
재활용 쓰레기 
김*    2023-09-27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담당자 : 이근정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