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27년만의 울산 버스 노선 개편 폭망 및 시민 세금 낭비 
이*    2025-01-21   
6 one 철버스택시과장,시장 김부겸은 귀를 열고 시민의 의견을 좀 들어라 
이*    2025-01-21   
환승 체계가 자리 잡으면 시민들도 효율적인 버스 노선을 느낀다구요?애초에 효율적이지않은데요 
이*    2025-01-21   
버스 시간 지켜주세요 
박*    2025-01-21   
울산시 북구 매곡산업 5길 매곡산업3단지 주차장 확보 건 
구*    2025-01-21   
제발 123번 버스 다시 운행 쫌 해줘요! 
신*    2025-01-21   
태화강역 환승정류장 만드신 덕분에 태화강역만 가면 신호대기만 15분말이되나요? 
이*    2025-01-20   
133번버스 하루 탑승인원 300-500명인데 없앤 이유는 뭡니까? 
이*    2025-01-20   
장기노선 없앤건 누구 의견인가요 ? 
이*    2025-01-20   
버스 노선 돌려주세요 
이*    2025-01-20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