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버스 배차 간격 확인해주세요!!!!!!!!!!!! 
손*    2025-01-20   
니들이 버스타보라고 타보지도 않아놓고서는 말만 많네 
오*    2025-01-20   
버스 제발 좀 
김*    2025-01-20   
버스 다시 원상 복구 
민*    2025-01-20   
버스노선 바꾸세요 
박*    2025-01-20   
버스 노선 돌려 놓으세요!!!!!! 
예*    2025-01-20   
학교를 갈수있는 버스??? 
김*    2025-01-20   
버스 노선 복구 바랍니다. 
임*    2025-01-20   
버스개편3개월간 모니터링 할 인력 채용 하지말고 육과장님 직접 버스타보세요 
이*    2025-01-19   
버스노선개편 
권*    2025-01-19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