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개판 버스 노선 
김*    2025-01-16   
버스개편으로 인한 고충(출퇴근시간마다 시계만 봐요) 
박*    2025-01-16   
공업탑 광고판 밝기 민원 
손*    2025-01-15   
버스노선개편 빨리 수정해주세요!! 
김*    2025-01-15   
교통불편 
김*    2025-01-15   
버스 개편 빨리 시정하라! 
엄*    2025-01-14   
개편후 버스노선 불편(114번 
도*    2025-01-14   
1452좌석버스는 왜 느린가요? 
오*    2025-01-14   
버스노선 개편 왜 한건가요 
김*    2025-01-14   
울산 주민을 무시한 버스 노선 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입니까 
송*    2025-01-13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