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남구14번버스 역에 서지도 않고 지나감 
장*    2025-01-11   
전라남도 강진군 안전건설국 안전재난교통과 윤혁준 공무원 민원입니다  
이*    2025-01-11   
버스시간표대로 왜 안오나요? 그럼 시간표가 왜있죠?  
유*    2025-01-11   
여천초 통학로 정비 시급합니다  
권*    2025-01-11   
버스노선개편 버스 안 타본 사람이 만든 것 같아요 
하*    2025-01-10   
373번 버스 시간조정 관련 
김*    2025-01-10   
누굴위한 버스노선인지? 
우*    2025-01-10   
버스노선 재개편요망 
김*    2025-01-10   
천상 버스노선 재개편 요구 
박*    2025-01-10   
공업탑 광고판 눈부심 
이*    2025-01-10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