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광역시 홈페이지가 너무 느리네요 
장*    2025-04-15   
울산대공원 자전거 대여소의 불친절 응대 및 내부 지침 미이행 관련 민원 
이*    2025-04-15   
버스 개편 
이*    2025-04-15   
713 버스 운전기사 난폭운전 
우*    2025-04-11   
울산광역시 남구 안전도시국 도시창조과 오병주 공무원 민원입니다  
이*    2025-04-10   
울산광역시 동구 (울산광역시 동구 해양환경국 공원녹지과) 이동의 공무원 민원입니다. 
이*    2025-04-10   
환승 정류장 불편민원 
홍*    2025-04-10   
414버스기사님 매우 불친절 
최*    2025-04-10   
세차장 조명, 소음 미치겠어요 
배*    2025-04-10   
731버스 
김*    2025-04-09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