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302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헬스장 시설 조사 등 
이*    2025-03-18   
남구-중구 이동 불편 
천*    2025-03-17   
114번 너무 불편해요 
천*    2025-03-17   
422번 버스 운전기사 신고 건(25년 03월 17일 11:40분경 율리공영 차고지 도착) 
최*    2025-03-17   
울산 128번 순환 시내버스 시간 지연불편 
최*    2025-03-15   
3/15(토) 12:25 134번 버스기사 신고 
김*    2025-03-15   
버스 정류장의 도착 정보기 설치 
이*    2025-03-15   
128번 버스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 불편해요 !! 
김*    2025-03-14   
익숙해지면 괜찮을거라 생각하시나요 
이*    2025-03-14   
버스때문에 울산 살기싫어요 
이*    2025-03-14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