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교통국

테이블을 좌우로 드래그해주세요.

부서위치 : 1별관 3층, 팩스번호 : 052-229-4249
직원안내표
직위 전화번호 담당업무
주무관 052-229-4216 지선 마을버스 운송사업계획 인가 및 관리, 시내버스 이용불편 지역 지원,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자격관리 및 교육지원 등
주무관 052-229-4214 버스 불편신고 민원 접수·처리
버스관리팀장 052-229-4201 버스관리팀 업무 총괄
주무관 052-229-4202 K-패스카드, 광역환승할인 등
주무관 052-229-4203 시내버스 공영차고지 운영관리, 명촌차고지 관련
주무관 052-229-4204 전세버스 등록관리 및 지도, 여객자동차터미널 관리
택시행정팀장 052-229-4221 택시행정팀 업무 총괄
주무관 052-229-4222 택시관련 정책 및 시책 추진, 택시행정제도 개선, 일반택시업체 관리 감독 업무 등
주무관 052-229-4223 택시 운임, 개인택시 사업면허, TIMS 관리, 대형택시, 택시 카드 수수료 등
주무관 052-229-4224 택시승차대 및 쉼터 설치 관리 택시차령조정, 대·폐차 및 택시미터관리 자동차대여사업 관리·감독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