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공고 제2011 - 532호
2011년도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
합격자 및 면접시험계획 공고
2011년 5월 14일 시행한 2011년도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 합격자 및 면접
시험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6월 10일 />
울산광역시인사위원회위원장
1. 필기시험 합격자 : 89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 : 47명
90100133 김영종 90100192 이진규 90100226 김영건
90100257 진상현 90100266 김수신 90100336 김소희
90100443 이은희 90100591 이재훈 90100636 김령은
90100639 장은향 90100682 서인환 90100709 임세정
90100737 양미선 90100819 김윤령 90100820 김선희
90100841 윤지희 90100849 김태영 90100852 한완식
90100855 송은정 90100865 신명근 90100903 김민정
90100919 권은경 90101099 김현경 90101171 류주현
90101200 조수진 90101266 이동훈 90101300 박윤경
90101326 박빛나 90101331 김가영 90101336 이유진
90101337 하성경 90101346 정성실 90101409 양진영
90101434 장민하 90101487 권오현 90101579 강현수
90101621 김성민 90101683 조정은 90101724 김화진
90101768 전윤희 90101778 김태은 90101919 양은진
90102011 최보람 90102069 정유진 90102092 권은지
90102099 김경민 90102103 고지희
○ 행정직(일반행정) 9급(장애인) : 3명(성명 미기재)
90200006 ○ ○ ○
90200008 ○ ○ ○
90200046 ○ ○ ○ color="#ff3300">
○ 행정직(일반행정) 9급(저소득층) : 1명(성명 미기재)
90300001 ○ ○ ○
○ 세무직(지방세) 9급 : 3명
90600011 김성문 90600040 김지혜 90600104 이민주
○ 사회복지직(사회복지) 9급(일반) : 12명
90800038 장은주 90800060 조은진 90800066 정명화
90800098 김성열 90800099 허은명 90800104 정민희
90800106 정순희 90800123 서현우 90800125 서유정
90800142 박규정 90800143 김혜중 90800144 권진화
○ 사회복지직(사회복지) 9급(장애인) : 2명(성명 미기재)
92700002 ○ ○ ○
92700003 ○ ○ ○
○ 공업직(일반기계) 9급 : 2명
91000007 정용필 91000009 김형기
○ 공업직(일반전기) 9급 : 3명
91100004 양정훈 91100011 이영진 91100016 박진관
○ 녹지직(산림자원) 9급 : 4명
91500013 박수민 91500015 장지혜 91500020 김은경
91500036 윤진환
○ 간호직(간호) 8급 : 3명
80100016 한지영 80100025 조나영 80100054 박소연
○ 시설직(일반토목) 9급 : 3명
92100003 박현우 92100014 김지훈 92100021 김소영
○ 시설직(건축) 9급 : 3명
92300003 김재경 92300010 김다정 92300035 박정미
○ 시설직(지적) 9급 : 2명
92400002 박상명 92400008 김기범
○ 방송통신직(통신기술) 9급 : 1명
92500001 고영환
2. 시험성적 조회
가. 조회기간
○ 필기시험 불합격자 : 2011. 6. 10(금) ~ 6. 19(일)
○ 필기시험 합격자 : 2011. 7. 1(금) ~ 7. 10(일)
나. 조회방법
○ 울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
:
시정소식 → 시험정보 → 시험성적조회에서 시험명, 응시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시험성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전화를 통해서는 시험성적을 조회할 수 없으며, 조회기간이
끝난 후에는
시험성적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3. 면접시험계획
가. 시험일자 : 2011. 6. 20(월) ~ 6. 22(수)/붙임 1 참조
나. 면접시험장소 : 울산광역시청 본관 지하1층 글로벌어학당 A·B
4. 응시자격 및 가산특전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 2011. 6. 14(화) 근무시간 내(09:00 ~ 18:00)
나. 제출장소 : 울산광역시청 본관 지하 1층 글로벌어학당 A·B
다. 제출서류
(1)「가족관계의 등록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본증명서 1부 : 등록기준지를
응시자격으로 합격한 자에 한합니다.
○ 2011년
6월 10일 이후 발행한 것으로 2011년 1월 1일부터 등록기준지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2) 최종학교 졸업(재학·휴학) 증명서 1부 : 합격자 전원
(3)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 해당자에 한합니다.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제16조 및「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와「5ㆍ18 민주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20조 및
「특수임무수행자 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제19조에STYLE='font-family:"굴림체";font-size:9.000pt;color:"#000000";line-height:14.400pt;letter-spacing:0.000pt;text-align:justify;'>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그리고「고엽제후유의증 환자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고엽제후유의증 환자와
그 가족은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면허증 및 국가기술 자격증 사본 1부 : 해당자에 한합니다.
○「국가기술자격법령」에 의하여 가산특전을 받는 합격자와
자격증 소지를
자격요건으로 한 직렬의 합격자는 해당 자격증 사본(원본
지참)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장애인 증명서 1부 : 해당자에 한합니다.
○
합격자는 다음 서류를 제출(원본 지참) 하여야 합니다.
- 시장ㆍ군수ㆍ구청장이 발행한 장애인 증명서와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
- 국가보훈처에서 발행한 국가유공자증 사본
(6)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대상자 확인서 1부 : 행정직(일반행정)9급
저소득층 합격자에 한합니다.
(7) 자기소개서 1부 : 합격자 전원(A4 규격 2매 이내)
○ 지정 서식에 아래 한글 작성(미 편철 상태로 제출) : 붙임 2
(8) 자격검정을 위한 동의서 1부 : 합격자 전원(붙임 3)
라. 제출방법
○ 제출서류는 본인이
직접 장소를 방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우편으로는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제출 서류의 맨 앞장 우측 상단에 응시직렬, 응시번호 및 연락 전화번호(핸드폰,
직장 및 자택)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추가합격
○ 필기시험
합격자 중에 응시연령, 거주지 제한, 장애인 구분 모집, 취업지원 대상자
가산점, 자격증 및 학력제한 등의 응시자격 제한규정에 의한 응시자격 미달로 필기시험
합격이 취소되거나 면접서류 미 제출 등으로 선발예정 인원에 미달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는 각 과목에서 40퍼센트 이상 득점한 사람 중에서 총득점이 높은 사람부터 차례로
필기시험 합격인원의 범위에서 추가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다.
6. 기타사항
○ 제출서류 심사결과 응시자격을 갖추지 않았거나 가산특전의 요건을 갖추지 않은
경우에는 면접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 최종 합격 이후에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법령에서
응시자격을 정지당한 경우, 그리고 각종 증빙서류를 허위로 제출하였거나 비위면직
확인 및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았을 경우에는 공무원으로 임용될
수 없습니다.
○ 공고 내용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울산광역시 총무과 인력개발담당
(☎ 052-229-2441~6)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행정직 9급(장애인) 및
행정직 9급(저소득층), 사회복지직 9급(장애인) STYLE='font-family:"굴림";font-size:9.000pt;color:"#0000ff";font-weight:"bold";line-height:14.400pt;letter-spacing:0.000pt;text-align:justify;'>합격자 6명은 정부방침에
따라 성명을 미 공개합니다.
2011년 제 1 회 지방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선
직렬
|
선발
인원
(명)
|
출원
인원
(명)
|
경쟁률
|
응시
인원
(명)
|
응시율
(%)
|
합격선
(점)
|
합격
인원
(명)
|
계
|
77
|
2,742
|
36:1
|
2,027
|
73.92
|
|
89
|
9급
|
행정직
(일반행정)
|
일 반
|
44
|
2,113
|
48:1
|
1,590
|
75.25
|
80.0
|
47
|
장 애 인
|
3
|
52
|
17:1
|
45
|
86.54
|
70.0
|
3
|
저소득층
|
1
|
14
|
14:1
|
11
|
78.57
|
51.0
|
1
|
세무직(지방세)
|
3
|
127
|
42:1
|
93
|
73.23
|
82.0
|
3
|
사회복지직
(사회복지)
|
일 반 |
10
|
155
|
16:1
|
110
|
70.97
|
71.0
|
12
(양성1)
|
장 애 인 |
1
|
4
|
4:1
|
4
|
100.00
|
48.0
|
2
|
공업직
|
일반기계 |
1
|
24
|
24:1
|
8
|
33.33
|
72.0
|
2
|
일반전기 |
2
|
24
|
12:1
|
15
|
62.50
|
53.0
|
3
|
녹지직(산림자원)
|
3
|
41
|
14:1
|
31
|
75.61
|
56.0
|
4
|
시설직
|
일반토목
|
2
|
40
|
20:1
|
24
|
60.00
|
72.0
|
3
|
건 축
|
2
|
37
|
19:1
|
26
|
70.27
|
78.5
|
3
|
지 적
|
1
|
18
|
18:1
|
9
|
50.00
|
63.0
|
2
|
방송통신직(통신기술)
|
2
|
17
|
9:1
|
11
|
64.71
|
58.0
|
1
|
8급
|
간호직(간호)
|
2
|
76
|
38:1
|
50
|
65.79
|
78.0
|
3
|
<붙임 1>
면접시험 일정
일 자
|
응 시 직 렬
|
|
|
|
|
6.20
(월)
|
소계
|
|
34명
|
|
3개 직렬
|
8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장애인) 3명
(90200001 ~ 90200052)
•행정직(일반행정) 9급(저소득층) 1명 (90300001 ~ 90300014)
|
•세무직(지 방 세) 9급 3명
(90600001 ~ 90600127)
•방송통신직(통신기술) 9급 1명
(92500001 ~ 92500017)
|
8명
|
오후 (13시)
|
|
26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7명
(90100001 ~ 90100500)
|
•사회복지직(사회복지) 9급(장애인) 2명
(92700001 ~ 92700004)
•사회복지직(사회복지) 9급(일반) 7명
(90800001 ~ 90800120)
|
16명
|
오후
(16시)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5명
(90100501 ~ 90100710)
|
•사회복지직(사회복지) 9급(일반) 5명
(90800121 ~ 90800155)
|
10명
|
6.21
(화)
|
소계 |
|
34명
|
오전 (10시) |
2개 직렬
|
11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6명
(90100711 ~ 90100854)
|
•공업직(일반기계) 9급 2명
(91000001 ~ 91000024)
•공업직(일반전기) 9급 3명
(91100004 ~ 91100024)
|
11명
|
오후
(13시) |
|
23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7명
(90100855 ~ 90101200)
|
•시설직(일반토목) 9급 3명
(92100001 ~ 92100040)
•시설직(건 축) 9급 3명
(92300001~92300037)
•시설직(지 적) 9급 2명
(92400001 ~ 92400018)
|
15명
|
오후(16시)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5명
(90101201 ~ 90101336)
|
•간호직(간 호) 8급 3명
(80100001 ~ 90100076)
|
8명
|
|
|
|
21명
|
오전
(10시) |
|
10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6명
(90101337 ~ 90101600)
|
•녹지직(산림자원) 9급 4명
(91500001 ~ 91500041)
|
10명
|
|
|
11명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7명
(90101601 ~ 90102050)
|
|
7명
|
오후
(16시) |
•행정직(일반행정) 9급(일반) 4명
(90102051 ~ 90102113)
|
|
4명
|
※ 응시표, 주민등록증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신분증(운전면허증, 여권)을 지참하고
오전 10:00 응시자는 09:40까지, 오후 13:00 응시자는 12:40까지, 오후 16:00
응시자는
15:40까지STYLE='font-family:"굴림";font-size:9.000pt;color:"#000000";line-height:11.700pt;letter-spacing:-0.090pt;text-align:justify;'>
STYLE='font-family:"굴림";font-size:9.000pt;color:"#000000";line-height:11.700pt;letter-spacing:-0.090pt;text-align:justify;'> 면접시험 대기 장소에 입실하여야 합니다.
※ 면접장소 : 울산광역시청 본관 지하 1층 글로벌어학당 A·B
※ 면접시험 대기장소 : 울산광역시청 본관 지하 1층 중대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