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시에서 실시한 「2021년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정된 예산으로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지원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산의 범위 내에서 「2021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선정기준」 에 따라 지급하였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보급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반드시 신청자 명의로 본인부담금을 7월 19일 ~ 7월 30일까지 해당계좌에 정확히 입급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일까지 입금하시지 않으시면 보급이 취소됩니다. ※ 본인부담금을 해당 업체 계좌번호로 입금 후 업체에 납부내역 확인 바랍니다. 입금예) 울산-홍길동 ㅇ 납부기간 : 2021. 7. 19.(월) ~ 7. 30.(금) ㅇ 납부방법 : 해당기기별 보급업체 계좌이체 <첨부파일 참고> 입금순으로 보조기기가 배송 및 설치될 예정이오니, 안내문을 확인하시어 보조기기 보급 및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보급결정통지문 및 안내문은 우편으로 개별 발송될 예정입니다. (7.19.(월) 발송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