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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5년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 보급대상자 결과발표 및 개인부담금 납부안내>
작성일자 2025.07.17
조회수 672
담당부서 정보화담당관
담당자 성명 강소현
담당자 전화번호 052-229-2345
첨부파일
내용

우리 시에서 실시한 「2025년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정된 예산으로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정보통신보조기기를 지원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산의 범위 내에서 「2025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선정기준」 에 따라 선정하였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보급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반드시 신청자 명의로 본인부담금을 7월 18일 ~ 7월 31일까지 보급업체의 해당계좌에 정확히 입급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일까지 입금하시지 않으시면 보급이 취소됩니다.

  

※ 본인부담금을 해당 보급업체 계좌번호로 입금 후 업체에 납부내역 확인 바랍니다. 

  입금 예) 울산-홍길동

 

ㅇ 납부기간 : 2025. 7. 18.(금) ~ 7. 31.(목)

ㅇ 납부방법 : 해당기기별 보급업체 계좌이체 <첨부파일 참고>


입금순으로 보조기기가 배송 및 설치될 예정이오니, 안내문을 확인하시어 보조기기 보급 및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보급결정통지문 및 안내문은 우편으로도 개별 발송될 예정입니다.



첨부  1.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선정결과 안내문 1부.

        2.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명단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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