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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울산시, 추석연휴 종합대책 점검
작성일자 2025.10.02
조회수 354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담당자 엄대희
담당자 전화번호 229-2486
첨부파일
내용 울산시, 추석 연휴 종합대책 점검
2일, 안승대 행정부시장 분야별 준비상황·운영체계 살펴
“안전사고 제로·시민불편 최소화” 당부 및 근무자 격려
울산시는 10월 2일 오후 3시 10분 안승대 행정부시장이 자치행정과 사무실을 방문해 추석 연휴 종합대책 점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점검에는 연휴 기간 비상근무에 참여하는 상황실 근무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안승대 행정부시장은 참석자들에게 “여러분 덕분에 시민들이 안심하고 명절을 보낼 수 있다”라며 “비상근무에 임하는 모든 직원이 안전사고 없이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한다.
또 안 부시장은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추진되는 ‘2025 추석 연휴 종합대책’에 대해 분야별 준비상황을 보고받고 종합상황실 운영 체계를 직접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에서는 ▲24시간 비상근무 체계 ▲성수품 가격 관리와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응급의료기관·약국 비상진료 운영 ▲버스터미널·철도 연계 버스 연장 운행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과 환경정비 ▲복지시설 위문 ▲공직기강 특별감찰 등 9개 분야 대책의 추진 상황을 세밀히 확인한다.
안승대 행정부시장은 “추석 연휴 동안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빈틈없이 관리하고,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라며 “시민들께서도 가족·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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